티스토리 뷰
목차
요즘 CCA주스를 만들어 먹고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제일 눈에 띄는 변화는 속이 많이 편해지고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착즙기를 사용해서 CCA주스를 만들어 먹은 이후에는 배탈이 없었고, 자주 즐겨 먹던 탄산도 끊게 되었습니다. 몸에 좋은 변화가 있다 보니, 계속 매일 아침마다 만들어 먹게 되었고 건강을 챙기는 아침 루틴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매일 CCA주스 만들기
아침에 일어나 CCA주스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저의 아침 루틴을 사진과 함께 간단히 정리했습니다.
사과 2개, 당근(흙 제거) 1개, 양배추 1/4통을 준비하고 물에 5분 정도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세척합니다.
휴롬 착즙기(H400 모델)를 결합하고 작동을 준비합니다.
사과, 당근, 양배추를 휴롬 통에 넣기 좋은 적당한 크기로 손질합니다.
손질한 사과, 당근, 양배추를 통에 넣고, 전원 스위치를 켭니다. 출구를 올리면 착즙이 나옵니다.
사과가 조금 작아서 약 700ml 정도의 양이 나왔습니다. 신선한 CCA주스가 2잔 가득 완성되었습니다.
모든 과정을 마친 후, 흐르는 물에 간단하게 세척합니다. 손을 대지 않고도 깨끗하게 씻깁니다.
건강한 아침 루틴 만들기.
모든 과정이 약 15분 정도면 마무리가 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충분히 가볍게 할 수 있는 과정이고, CCA주스를 만들고 마시는 동안 건강한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는 루틴으로 추천합니다.
제가 작성했던 다른 글들도 아래에 공유합니다. 읽어보시고 참고하세요. 오늘도 건강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