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베를린 장벽에 평화와 사랑을 수놓았던 작가 짐 아비뇽의 전시회가 열립니다. 그의 재능이 돋보이는 대형 벽화부터 원화, 드로잉,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독특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장소 : 강동아트센터
전시기간 : 2024년 6월 6일 목요일 ~ 9월 1일 일요일 (광복절 정상 운영).
관람시간 : 화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오후 5시 입장마감)
문의 : 02-440-0500.
현재 6월 6일부터 강동아트센터 아트랑 1-3F 에서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러보세요. 멋진 작품을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짐 아비뇽 Jim Avignon 21세기 스마일 전
짐 아비뇽은 독일의 대표적인 1세대 팝 아티스트로 명성이 높습니다. 1990년 베를린 장벽이 무너질 때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담은 벽화를 그리며 전 세계에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독일의 작은 마을에서 자라 유명한 아티스트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전시회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베를린에 거주하고 있으며 여전히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활발한 열정을 지닌 그는 생동감 넘치는 색채와 만화 같은 재미있는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그림에 나타나는 동물, 사랑, 환경 등의 작품 주제는 사회의 안과 밖을 구성하는 요소들을 독특하게 담고 있습니다. 독특한 그림을 즐기다 보면 그가 말하는 화합과 공존에 대해 이해하게 됩니다.
아시아 최초의 최대 규모 전시회
복잡한 도시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직면하는 현대사회의 이슈들을 날카롭지만 익살스럽게 표현하는 작품들을 보고 있으면, 그의 풍부한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즐겁게 엿볼 수 있습니다. 화가이자 뮤지션이자 퍼포머 등 다양한 재능을 지닌 짐 아비뇽의 아시아 최초 최대 규모 전시회에서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짐 아비뇽이 선보이는 즐겁고 유쾌한 세상에서 21세기의 미소를 찾을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많은 나라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고 생각해요. 다음 세대들도 어려운 시기를 맞이할 거고요. 그렇지만 저는 이 세상을 여전히 너무 사랑합니다. 우리 모두가 긍정적인 마음을 놓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짐 아비뇽.